와인동굴 내 12월 25일 오후 2시 예술적 역량ㆍ관광자원 결합 특별한 공연 콘텐츠
김해낙동강레일파크가 연말을 맞아 가족·연인·친구 모두가 따뜻하게 함께할 수 있는 `와인동굴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25일 오후 2시에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로맨틱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연말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캐롤과 대중에게 익숙한 영화음악을 선보이며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날 공연에는 경상필하모닉 오케스트라 4인의 연주가들이 참여하며 진행자의 해설을 통해 음악적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와인동굴과 어울리는 캔들과 일루미네이션 조명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 크리스마스 와인동굴 방문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며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와인동굴은 옛 경전선 생림터널 280m 구간을 재활용한 공간으로 지역 특산품인 산딸기 와인 시음장과 다채로운 포토존으로 매년 1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김해 주요 관광지다.
김해낙동강레일파크 담당자는 “지난해 와인동굴 크리스마스 콘서트의 뜨거운 호응을 바탕으로 올해는 더욱 알차고 풍성한 공연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말을 맞아 모두가 특별한 추억과 따스함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김해낙동강레일파크 홈페이지(rp.ghct.or.kr) 혹은 전화(055-333-835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영남방송TV-사단법인 행복1%나눔재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